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맛집] 스시센슈 - 동촌유원지 유일의 스시 맛집

반응형

스시센슈

위치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46

영업시간 : 11:00 ~ 21:30, 매일

참고 : 평일 예약 O, 주말 예약 X

스시센슈 전경

동촌유원지 스시맛집 '스시센슈'는 입구부터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인테리어를 통해서 식당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차량 10대가량 주차할 수 있게 식당 자체 주차장이 있다. 주차장이 다 찼으면 갓길에 주차해도 되고 근처 투썸플레이스에 주차를 할 수가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동촌유원지 스시센슈

스시센슈에 방문하면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에 정말 많은 고민을 한 흔적이 보인다. 일반적인 일식당과는 달리 처음 느껴보는(?) 식당의 분위기에 놀라게 된다.

메뉴판

메뉴도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런치, 디너부터 사시미, 고급어종초밥까지 어느 정도 격식 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모두 구비되어 있다.
주류도 소주 종류, 맥주 종류, 사케가 구비되어 있어서 저녁에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의 식당에서 한 잔 즐기기 좋다.

스시센슈

스시센슈 내부는 편안한 테이블석이 주로 구비되어 있고, 초밥을 만드는 셰프님 앞에 다찌 석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다.
그날의 기분에 따라 원하는 자리에 앉아서 스시와 사시미를 즐기면 좋다.

고급어종초밥 / 왕새우튀김

고급어종초밥과 왕새우튀김을 주문했다. 일단 초밥은 하나하나 다 엄청난 맛을 자랑한다. 숙성 초밥이라는 게 느껴진다.
눈으로 보기에는 양이 적다고 생각되지만 함께 나오는 가지 탕수육, 고구마튀김 1점, 새우튀김 1점, 계란찜(자완무시)을 함께 먹으니 양은 충분했다. 그래도 사이드 하나는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왕새우튀김, 기대 이상의 맛이었다.
고급어종초밥은 시기에 따라 다른 종류의 네타가 올라가는 것으로 보이는데, 요즘 시기에는 방어 초밥이 굉장히 맛있다.

동촌유원지에서 가장 분위기 좋고 편안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동촌유원지에서 산책을 하거나 피크닉을 하는데 뭐 먹지?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지체없이 방문해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