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맥도날드] 필레오피쉬 버거 - 생선생선한 햄버거!!

반응형

다이어트 중인데 햄버거를...

요즘 나는 다이어트 중이다.

하지만 어찌 풀과 단백질만 먹고살겠는가

가끔 바삭하고 촉촉하고

달달한 음식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그런 와중에 맥도날드 광고가 눈에 들어왔다..


햄벍스~

정말 다이어트 중인지라

양심 있게 단품만 시켰다

물론, 패티가 2장 든

'더블' 필레오피쉬버거로!

(그냥 패티 1장은 너무 작아 보여서...ㅎ)

 

이거보세요오오오!

하! 지! 만!
이거 보세용오오ㅗ오오오!!!

칼로리가 481kcal밖에 되지 않는다

이 정도면 뭐!!!!

점심식사로는

나와의 타협이 가능한 수준이다

 

 

필레 오오오오 피쉬 벌거

오우,,,, 굉장히

심플한 구성이었다

생선 패티 2장, 치즈, 타르타르소스

그리고 맛깔난 빵(번)

첫인상이 아주 좋았다

 

바로 먹어버렸다

 

피쉬벌거 단면

일단은 합격 합격 합격이다!!

ㅠㅠ 넘 맛있었다

고등학생 때 급식에 나오는

생선가스에 타르타르소스 찍어먹는 거랑은

많이 다른...

일단 바뀐 빵도 촉촉하니 좋았고

오히려 심플해서 좋은 맛이었다

비린 맛은 '제로'

타르타르는 일반적인 소스보다

조금 더 새콤한 느낌이었다.

 

하나 더 먹고 싶은 맛이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