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대구 카페] 롤링핀 - 진정한 대구 빵 맛집! 빵 테이크아웃 하자

반응형

롤링핀 칠곡점

 

위치 : 대구 북구 팔거천동로 222

영업시간 : 08:00 ~ 22:00, 매일

참고 : 늦으면 빵 없음

 

롤링핀 입구 전경

대구 빵집 중에 롤링핀을 모르면 안 된다고 하던데, 그 이유를 알게 되었다.

입구에서부터 식빵 포스터가 붙어있는걸 보니 당연 식빵 맛집인가 보다.

빵의 가격대는 4,000원 ~ 5,000원으로 저렴한 편은 아니다.

하지만 먹어보면 그 값어치는 한다.

 

롤링핀 내부

오후 3시에 방문했는데.. 이미 빵이 텅텅 비어 있다.

사실 내가 좀 많이 구입하긴 했지만, 다 팔린 종류도 꽤나 많았다.

 

롤링핀 빵

그래도 먹고 싶었던 빵들이 남아 있었다.

쿠인아망, 빨미까레, 앙버터 치아바타 정말 합격이다.

달달한 페스츄리 쿠인아망,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빨미까레다.

 

비주류 빵

여기 사진에 있는 친구들은 약간 비주류(?) 쪽의 빵인듯하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먹어본 빵들이 모두 맛있었기 때문에 이 빵들도 곧 먹어 볼 생각이다.

빵의 기본기 자체가 다른 빵집이다.

 

롤링핀 식빵

대망의 식빵 코너..

롤링핀의 유명세를 만들어낸 빵들이다.

가장 베스트는 압구정 식빵(빵 안에 찰떡이 들어있다),

더블치즈 블랙 식빵(빵 안에 두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다)

처음 먹어보는 색다른 식빵이다.

무언가를 곁들여 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다.

 

압구정 식빵 / 더블치즈 블랙식빵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내용물은 더 들어있다고 보면 된다.

 

크루아상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크루아상 친구들!

세 종류 모두 너무 맛있다. 각자의 특색이 있는데, 재료 본연의 맛이 잘 살아있고 크루아상 자체도 굉장히 맛있다.

 

롤링핀 케이크

케이크도 판매하고 커피도 판다.

현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받고 있다.

빵이 맛있으니.. 케이크도 당연히 맛있을 것이다.

 

구입내역

깔끔하게 10만 원 치 구입했다.

굉장히 만족스러웠던 대구 빵 맛집 롤링핀이었다!

 

더 많은 맛집은? [검색 : 동동라이프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