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대구 맛집] 소문난 부자 돼지국밥 본점 - 국밥의 대장!

반응형

나날이 승승장구하는 국밥집을 가다!

저번에 영천에서 부자 돼지국밥을

간 적이 있다.

근데 그게 체인점이었네...?

본점은 어딘가 알아보니

바로 대구였다!

럭키럭키!! 점심 먹으러 바로 출발했다.


외관

▷ 외관 ★★★★☆

식당이 꽤 넓다.

원래 노란 간판에서 시작해서

옆 가게까지 매입한 듯하다..ㅎㅎ

점심시간에 웨이팅이 있었다.

 

▷ 내부 ★★★★☆

깔끔하고 회전력이 좋았다.

국밥집에 웨이팅이라니...

 

메뉴판

돼지국밥과 모둠순대를 주문했다.

 

기본 찬

▷ 기본 찬 ★

앞서 방문해 보았던 영천점과 같다

정갈하게 세팅되며 깍두기가 더 맛있었다.

 

돼지국밥

▷ 돼지국밥 

역시나 맛이 좋다!!!!!!

본점이라고 특별히 다른 점은 없지만

내가 생각하던 그 깊고 구수한 맛이라서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들깻가루, 소면, 밥을 넣고 슥슥 말아 묵자!

어느 정도 기본 간이 되어 있다.

소금과 양념장은 생각해서 넣어야겠다.

 

모듬순대

▷ 모둠순대 

두 가지 종류의 순대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만족스러운 것은

바로 저 겉절이.

순대와 굉장히 잘 어울리고 맛있다.

그냥 국밥이랑 저 겉절이랑 먹어도 맛있는데,

아쉽게도 셀프코너에는 없다.

추가해 줬으면 하는 바람이...


총평 ★

맛있는 국밥집의 요건을 다 갖췄다

반응형